2017년 05월 아침식단과 오늘 저녁식단

Posted by ArteLog RATTLE
2017.05.14 22:34 스포츠/식단일지

 서울로 이사하면서 몸과 예술로 하는 일로 바꾸면서 다이어트를 해야된다는 필요성을 느꼈습니다. 사실 서울에 이사오면서 돈도 꾀 썼기때문에 생활비도 아껴야했어요. 다이어트와 생활비를 아껴야된다면 어떤 동기부여가 있어야겠죠? 바로 몸매를 가꾸는 것이였습니다. 몸매를 가꾸기 위해서 헬스클럽을 간다는 것은 좋지만 생활비를 아껴야하기 때문에 예전 군대에 있을 때부터 좋아했던 맨몸운동을 좀 더 체계적으로 하기 위해 '바브라더스 루틴'을 참고하고 일지를 써내려가고 있습니다. 운동만으로는 몸매가꾸기가 힘드니까 제 식단 계획을 알려드리겠습니다.

· 다이어트 + 근육키우기 + 생활비 아끼기 


 근육키우는 것은 '바브라더스(초급)' 카테고리에서 만나볼 수 있구요.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하겠습니다. 오늘 구매한 콘푸로스트(3개), 우유(2개), 계란(10알)입니다. 콘푸로스트는 운좋게 반값 할인하고 있어서 3개 구매했고 우유는 제일 싸면서 유통기간(2017년05월23일까지) 긴 것으로 구매했으며 계란은 하루에 1알로 삶아먹기로 했습니다. 아마 우유는 5월 23일 이후로 하나를 더 사야할 것 같아요. 이렇게 오늘 구매한 금액은 19,000원채 들지 않았습니다.



· 오늘 식단은?



삶은계란 1알과 밥그릇 크기의 콘푸로스트입니다. 10일정도 저녁을 굶었는데 오늘은 점심 짜장면과 저녁을 이렇게 먹으니 충분했습니다. 지금 배에 있는 셀루라이트를 없애고 싶은 마음에 꾹꾹 배고픔을 참고 있어요. 배가 가장 늦게 빠지니까 몸 전체를 빼야하니까요. 아무튼 내일 식단도 이와 비슷할 것 같습니다. 점심은 일터에서 끼니를 먹습니다. 저녁은 되도록이면 굶거나 우유정도만 마시려고 합니다. 5월 생활비도 아낄겸 한번 도전해볼게요!!

'스포츠 > 식단일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017년 05월 아침식단과 오늘 저녁식단  (0) 2017.05.14
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